후크 너무 귀엽다아 https://theqoo.net/starrail/4255808571 무명의 더쿠 | 18:26 | 조회 수 133 1버전에 제레랑 후크만 믿고 살았는데 5성 이격 나오면 좋겟다... 애가 복슬복슬하고 귀엽게 생겨서 너무 좋음 후크 내가 낳고 싶음 쯤 됨 글고 너굴기자랑 색매치 잘 어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