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 있는데 얘가 좀 가챠운이 좋은거 같긴해 막 미친듯이 비틱하는건 아닌데 좀 자주 나오는 편임 그래서 무과금인데도 캐뽑 잘함
근데 본계는 픽뚫도 자주 쳐맞고 워프트래커 보니까 하위권이더라고 가챠운이..
그래서 부계로 본계를 갈아탈까 심각하게 고민도 좀 함ㅋㅋㅋㅋ
하지만 저러다가 또 언젠간 픽뚫을 존나 쳐맞을수도 있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근데 본계는 픽뚫도 자주 쳐맞고 워프트래커 보니까 하위권이더라고 가챠운이..
그래서 부계로 본계를 갈아탈까 심각하게 고민도 좀 함ㅋㅋㅋㅋ
하지만 저러다가 또 언젠간 픽뚫을 존나 쳐맞을수도 있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