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153 8
2026.06.24 16:34
153 8
부계 있는데 얘가 좀 가챠운이 좋은거 같긴해 막 미친듯이 비틱하는건 아닌데 좀 자주 나오는 편임 그래서 무과금인데도 캐뽑 잘함

근데 본계는 픽뚫도 자주 쳐맞고 워프트래커 보니까 하위권이더라고 가챠운이..

그래서 부계로 본계를 갈아탈까 심각하게 고민도 좀 함ㅋㅋㅋㅋ

하지만 저러다가 또 언젠간 픽뚫을 존나 쳐맞을수도 있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7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9,06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26 잡담 키2 포기다 20:36 35
51725 잡담 놀이공원 이거뭐야? 하나도 이해못함 3 20:20 53
51724 잡담 ㅇㅊ 린아처는 파티파워가 몇버전급인지 아는 사람 있어? 9 18:52 177
51723 잡담 후크 너무 귀엽다아 2 18:26 136
51722 잡담 파이논&아낙사 팟에서 케리드라 속도 질문 18:17 49
51721 잡담 파이논용 아집셋 유효옵 왤케 안나오냐 6 18:14 108
51720 잡담 근데 기분탓인지 몰겟는데 명함만 뽑는거 말고 한캐 계속 돌리다보면 빨리 나오는거같음 1 17:54 76
51719 잡담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1 17:08 80
51718 잡담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3 17:00 232
51717 잡담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32 16:48 186
51716 잡담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4 16:37 137
» 잡담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8 16:34 153
51714 잡담 ㅂㅌㅈㅇ 와 ㅁㅊ 3 16:30 233
51713 잡담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1 15:10 293
51712 잡담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 15:00 198
51711 잡담 나 비틱질 해도 되니?? 1 14:58 120
51710 잡담 테라복스 무섭게생겼어ㅠㅠ 14:52 48
51709 잡담 키레네 꽉찬 픽뚫 ㅋㅋㅋ 그후 40연까지 안나왔기에 그냥 포기합니다... 14:48 42
51708 잡담 앰포때부터 계정 바꿨는데 망계인것같음 ㅜㅜ 2 14:46 117
51707 잡담 격파 3서폿은 어케 돌아가는 거야? 5 14:38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