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가 많이 없어서... 파이논 명함팟은 이제 좀 힘들어졌고
에바네시아팟
린 뽑고 린아처팟
여기에 히메코노바팟으로 3파티 꾸리고 싶은데... 선데이도 웰트도 없고 뭐 같이 쓸 파츠가 별로 없음
등황은 히메코 준다치고 천블이라도 뽑아야 할까?
알못이라 히메코가 뭐 심판? 뭐뭐? 가 있다는 거 같은데 무슨 스킬인지도 모르겠어서.. 어케 구성해야 할지 모르겠어

캐릭터가 많이 없어서... 파이논 명함팟은 이제 좀 힘들어졌고
에바네시아팟
린 뽑고 린아처팟
여기에 히메코노바팟으로 3파티 꾸리고 싶은데... 선데이도 웰트도 없고 뭐 같이 쓸 파츠가 별로 없음
등황은 히메코 준다치고 천블이라도 뽑아야 할까?
알못이라 히메코가 뭐 심판? 뭐뭐? 가 있다는 거 같은데 무슨 스킬인지도 모르겠어서.. 어케 구성해야 할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