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비때도 뭔가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고치는 방식이 ㅋ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 더 좋아졋단 말이 많으니 논외로 두고 그냥 고쳐가는 방식이 이상하단거 ㅇㅇ
아예 스킬셋 다시만들고 갈아엎진 못하니까 뭔가 문제되는거 삭제....삭제... 하다가 ㅈㄴ 이상해짐
트리비때도 뭔가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고치는 방식이 ㅋ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 더 좋아졋단 말이 많으니 논외로 두고 그냥 고쳐가는 방식이 이상하단거 ㅇㅇ
아예 스킬셋 다시만들고 갈아엎진 못하니까 뭔가 문제되는거 삭제....삭제... 하다가 ㅈㄴ 이상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