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캐 한파티에 모아져 있는게 훨씬 좋다3버전에선 마데 아낙사 파이논 다 딜러로 따로 놀고 파츠도 다 겹쳐서 셋다 뽑았지만 제대로 각각 쓰지도 못했음 근데 전부 한파티에 넣을수 있으면 뽑는 보람도 있고 고민할일 없어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