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아련하고 애틋하고 그런 감정이 드는거 같기도 함ㅋㅋㅋ다 결론나서 아이언툼 물리치고 앰포 실체화하고 황후들 다 나와서 활개치고 행복하게 끝났으면 걍 아 잘됐다 하고 끝났을텐데..아직 책속에 사람이 있다보니 앰포생각하면 아련아련하고 그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