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화폐전쟁 캐릭터 많아지니까 성급 올리기 힘들어
72 0
2026.04.30 21:55
72 0

캐릭터가 많아진 만큼 내가 노리는 캐 나올 확률이 점점 줄어들잖아ㅋㅋㅋ

뭔가 3성 만들기가 더 어려워진 느낌임

노리는 애들 드럽게 안나온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87 00:05 5,6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0,67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47 잡담 마이데이 고돌파 굴리는 덬들 요즘 세팅 어떻게 해? 08:23 4
51746 잡담 아 개웃겨 키2 고민 왜 함 03:16 131
51745 잡담 애쉬베일 언제 복각할까... 3 01:40 112
51744 잡담 덬들 필드 중에 젤 좋아하는 데 있음? 8 00:35 198
51743 잡담 아 뉴비 파이논 명전 하려고 했는데 00:26 70
51742 잡담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 00:24 170
51741 잡담 옛날엔 분명 픽업 때 같이 오는 4성들 1 00:15 129
51740 잡담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06.24 51
51739 잡담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06.24 197
51738 잡담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2 06.24 196
51737 잡담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06.24 60
51736 잡담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06.24 225
51735 잡담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06.24 48
51734 잡담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06.24 122
51733 잡담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06.24 208
51732 잡담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1 06.24 32
51731 잡담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06.24 141
51730 잡담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5 06.24 252
51729 잡담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4 06.24 227
51728 잡담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6 06.24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