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ㅊ AS반디에 달리아 명함만 갖고 가도 될까
292 1
2026.04.09 11:25
292 1

반디 명함인데 AS 받고 많이 세졌다고 해서

달리아 명함만 갖고 가서

반디 달리아 완매 환척

이렇게 굴려도 성능 이상중재에서 쓸만하려나?

지금 1파티 파이논 2파티 애쉬베일로 2파티는 되는데 3파티가 마땅치 않아서..

그런데 은랑 뽑으려고 스파키 명함만 뽑아뒀긴 함

그럼 굳이 필요없나.. 반디 쎄졌다니까 쓰고 싶긴 한데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7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50 잡담 이번 이벤트 레진 안주네 ㅠ 10:00 16
51749 잡담 나같경 붕스덬질 안하고 캐덬질해서 풀풀함 1 09:49 40
51748 잡담 메인딜러는 출시하자마자 6돌하면 1년은 쓰나? 12 09:02 114
51747 잡담 마이데이 고돌파 굴리는 덬들 요즘 세팅 어떻게 해? 1 08:23 53
51746 잡담 아 개웃겨 키2 고민 왜 함 03:16 171
51745 잡담 애쉬베일 언제 복각할까... 3 01:40 155
51744 잡담 덬들 필드 중에 젤 좋아하는 데 있음? 9 00:35 243
51743 잡담 아 뉴비 파이논 명전 하려고 했는데 00:26 82
51742 잡담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 00:24 207
51741 잡담 옛날엔 분명 픽업 때 같이 오는 4성들 1 00:15 144
51740 잡담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06.24 54
51739 잡담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06.24 213
51738 잡담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2 06.24 216
51737 잡담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06.24 61
51736 잡담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06.24 248
51735 잡담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06.24 49
51734 잡담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06.24 123
51733 잡담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06.24 223
51732 잡담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1 06.24 39
51731 잡담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06.24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