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힐 브로냐랑 쓰는 고점팟 하려하는데 지금 매신저셋이랑 시계공 세트로 150 맞췄거든
근데 고점인 메셋으로 가려하는데 161은 커녕 145도 너무 어려운것...
부트힐 브로냐랑 쓰는 고점팟 하려하는데 지금 매신저셋이랑 시계공 세트로 150 맞췄거든
근데 고점인 메셋으로 가려하는데 161은 커녕 145도 너무 어려운것...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0 | 06.25 | 35,46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5,7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7,6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72 | 잡담 | 새삼 키레네 예쁘다........ | 09:16 | 61 |
| 51771 | 잡담 | ㅂㅌ 히아킨한테 선택받았어 2 | 02:13 | 240 |
| 51770 | 잡담 | 에바네시아 생각보단 괜찮은 듯 1 | 01:05 | 189 |
| 51769 | 잡담 | 담주금욜벌써 4.4 공방이다 | 00:12 | 64 |
| 51768 | 잡담 | 사이퍼는 진지하게 AS 안하나 3 | 06.26 | 294 |
| 51767 | 잡담 | 4.3 아직 안 밀었는데 로그인 화면에서 스포 당함 | 06.26 | 166 |
| 51766 | 잡담 | 화폐전쟁 4배속 만들어주세요 제발 7 | 06.26 | 249 |
| 51765 | 잡담 | 어벤이랑 파이논이랑 만났으면 좋겠다 3 | 06.26 | 316 |
| 51764 | 잡담 | 진령 놀이공원 시작하면 금방이긴 한데 되게 번거로우니까 미리 해 둬 7 | 06.26 | 407 |
| 51763 | 잡담 | 매셋 진짜 안 나온다 1 | 06.26 | 178 |
| 51762 | 잡담 | 곽향 1돌해준다는게 실수로 2돌함 4 | 06.26 | 420 |
| 51761 | 잡담 | 아삿 진짜 역대급으로 잘 만든 빌런 같음 7 | 06.26 | 497 |
| 51760 | 스퀘어 | 즉흥순회공연 PV - 환락의 죽음 4 | 06.26 | 514 |
| 51759 | 잡담 | ㅇㅊ v5 요약 7 | 06.26 | 689 |
| 51758 | 잡담 | 얘네 히아킨 등황이 아직 쌩쌩하다고 생각해서 2 | 06.26 | 396 |
| 51757 | 잡담 | 곽향 이번에 받고 잘쓰는중인데 1돌해줄까? 4 | 06.26 | 176 |
| 51756 | 잡담 | 보풍..보풍..하고 운다 9 | 06.26 | 355 |
| 51755 | 잡담 | ㅇㅊ 오늘 v5구나 | 06.26 | 182 |
| 51754 | 잡담 | 호요페어에 그 버섯 애니 제작자가 올린 건데 존나 귀엽다 2 | 06.26 | 477 |
| 51753 | 잡담 | 와 3화합이면 진짜 딜 확 뛰긴 하는구나 4 | 06.25 | 4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