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을 처음부터 최저온도로 트는 것이 효율적이다?! 과학적으로 확인해 본 에어컨 사용 꿀팁 대방출!
무명의 더쿠
|
21:53 |
조회 수 2167
https://youtu.be/wNsSdwETx9Q?si=ZFIWyjZE4eOQSRHw
처음틀때는 26도 + 강풍 + 선풍기 + 실내온도가 26도에 도달하면 약풍 + 선풍기 + 바람 방향은 위로
https://youtu.be/wNsSdwETx9Q?si=ZFIWyjZE4eOQSRHw
처음틀때는 26도 + 강풍 + 선풍기 + 실내온도가 26도에 도달하면 약풍 + 선풍기 + 바람 방향은 위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