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인 1980년생

같이 출연하는 최대훈도 1980년생

소지섭은 1977년생

주상욱도 1978년생

박경림도 1978년생
(주민등록상으로는 1979년생으로 기재)
형과 누나라는 호칭이 붙을 때마다 응?? 이라는 생각이 들면 이걸 보면 됨 ㅇㅇ

본인 1980년생

같이 출연하는 최대훈도 1980년생

소지섭은 1977년생

주상욱도 1978년생

박경림도 1978년생
(주민등록상으로는 1979년생으로 기재)
형과 누나라는 호칭이 붙을 때마다 응?? 이라는 생각이 들면 이걸 보면 됨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