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콩고민주공화국 2: 1 우즈베키스탄 -> 3:1 됨 👏👏👏
무명의 더쿠
|
10:12 |
조회 수 32944
탈락직전...^^...
-> 방금 3:1 됨 탈락 확정ㅠ
콩고에게 박수를 👏👏👏 진짜 열심히한다 지기 바라는것도 민망함..
탈락직전...^^...
-> 방금 3:1 됨 탈락 확정ㅠ
콩고에게 박수를 👏👏👏 진짜 열심히한다 지기 바라는것도 민망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