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오스틴 사직 얼마나 더운건지 감도안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0:46 |
조회 수 3217
https://x.com/1mcoldgyu/status/2070454743445778593?s=46&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1mcoldgyu/status/2070454743445778593?s=46&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