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돌:1등팀은 다들 이야~이런느낌이겠지? https://theqoo.net/square/4259843284 무명의 더쿠 | 01:32 | 조회 수 2615 https://x.com/kkii_rii_twins/status/2070849432636330114?s=46 진돌:여기도 딱히 분위기가 좋진않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