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시작전 :
어떻게 역대 최강으로 평가받는 이멤버를 데리고 16강 진출을 실패하냐
(or 벤투였으면 8강도 갔다)
지금 :
32강을 못간다고?
1986년 본선 24개국체제 때도 뛰었는데 32개국에 못든다고?
내가 본 앞선 10개의 월드컵에서 32위에 못든적이 없는데 그걸 26년에 본다고?
ㅈㄴ피폐해져서 말을 잃음

월드컵 시작전 :
어떻게 역대 최강으로 평가받는 이멤버를 데리고 16강 진출을 실패하냐
(or 벤투였으면 8강도 갔다)
지금 :
32강을 못간다고?
1986년 본선 24개국체제 때도 뛰었는데 32개국에 못든다고?
내가 본 앞선 10개의 월드컵에서 32위에 못든적이 없는데 그걸 26년에 본다고?
ㅈㄴ피폐해져서 말을 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