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케로로 극장판 일본에서 난리난리개난리(과장 아니고 진짜로)난 이유.jpg
무명의 더쿠
|
00:06 |
조회 수 2710
각본 담당이 자기가 감독 맡았던 영화 캐릭터들 게스트로 존나 많이 등장시켜서 작품성 존나 떨어짐
케로로 보러 왔는데 왜 감독 영화 캐릭터들 봐야 되냐고 팬들 뒤집어짐
심지어 이 극장판이 케로로 구 성우진들 하차하는 극장판이라서 성우들한테 예의가 아니라는 평
공계로 욕 잘 안 하는 일본인들 다 들고 일어나서 대놓고 욕하는 중

패러디도 막 하다가 다른 작품 측에서 하지 말라고 했는데 해버려서 사과문도 올림

은혼 실사판 긴토키 역으로 특별 출연(?)한 오구리 슌 코멘트도
'그냥 출연해 연기해 다들 모였으니까.
라고 들어서 하는수 없이 했습니다
그래서, 아무런 애착도 없습니다
그저 나오게 되어 죄송합니다
분명 히트칠테니 돈 더주세요.
다만 고마워
케로로중사아ㅏㅏㅏㅏㅏㅓㅓㅓㅓ'
이 난리해서 더 뒤집어짐...
진짜 팬들한테도 성우들한테도 예의가 아님... 이게 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