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울었냐구... 내가 양파냐...?" # 민하원 역 박지훈 & 이반지 역도(?) 박지훈 https://theqoo.net/square/4258618224 무명의 더쿠 | 21:58 | 조회 수 587 https://x.com/Wing_of_BEE/status/2070441761286320455?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