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국민의힘, 원내 중심 정당으로 바뀌어야… 미국은 당대표 없다”
무명의 더쿠
|
11:11 |
조회 수 510
오세훈 서울시장은 24일 “국민의힘이 원내 중심 정당으로 바뀌어야 한다. 그래야 불필요한 갈등이 최소화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오 시장은 이날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 연구모임 미래혁신포럼 세미나에 강연자로 나서 “세계적인 정치 현상을 정리해 보면 미국 같은 경우 원내 정당이지 않나. 당대표가 별도로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오 시장은 이날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 연구모임 미래혁신포럼 세미나에 강연자로 나서 “세계적인 정치 현상을 정리해 보면 미국 같은 경우 원내 정당이지 않나. 당대표가 별도로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https://naver.me/GtYBmp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