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스퀘어게시판 정치 카테고리 추가 및 정치 제외 기능 추가]
  • 더쿠 모바일에서 유튜브 링크 올릴때 주의할 점 786
  • 나는 더쿠에서 움짤을 한 번이라도 올려본 적이 있다 🙋‍♀️ 274
  • 더쿠에 쉽게 동영상을 올려보자 ! 3633
  • 슬기로운 더쿠생활 : 더쿠 이용팁 4023
  • ◤스퀘어 공지◢ [9. 스퀘어 저격판 사용 금지(무통보 차단임)] 123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필릭스 인스타 업뎃 (f.루이비통)
    • 02:10
    • 조회 104
    • 이슈
    1
    • 겨울에 갓 따끈한 방에서 나온 말랑거리는 동양인을, 여름의 햇살에 두세달 쯤 구우면 짙은 갈색의 구운 동양인이 되고, 그렇게 숙성된 피부의 동양인을 다시 따뜻한 집 안에 넣고 3개월의 겨울동안 숙성시키고 나면 다시 말랑거리는 동양인이 된다는 걸 어떻게 이해시켜야 할지 감이 안 잡힘.
    • 02:09
    • 조회 249
    • 이슈
    3
    • 전독시 영화를 보았습니다.
    • 02:08
    • 조회 111
    • 이슈
    1
    • "수익률 75% 대박" '박하나♥' 김태술, 예물 대신 받은 주식으로 아내 '반지 플렉스'
    • 02:06
    • 조회 241
    • 기사/뉴스
    • 스윙칩 미친 신상 나옴
    • 02:03
    • 조회 919
    • 이슈
    9
    • 마크 측, '인종차별 상징' 남부연합기 티셔츠 착용 사과…"더 신중했어야" [공식]
    • 02:01
    • 조회 316
    • 기사/뉴스
    1
    • 해외매출 1조' KT&G '에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7년 연속 1위
    • 01:59
    • 조회 85
    • 기사/뉴스
    • '출판계 아이돌' 김민경, '유퀴즈' 찍고 '라스' 접수
    • 01:56
    • 조회 417
    • 기사/뉴스
    5
    • 제나 오르데카 연기 대천재
    • 01:55
    • 조회 550
    • 이슈
    5
    • 베컴 子, 아버지의 날 가족사진 공개한 부모에 격분 "날 그냥 내버려둬!" [할리웃통신]
    • 01:55
    • 조회 777
    • 기사/뉴스
    4
    • “폰 만지기 싫다” 원지, 호주서 인종차별? 빈대 사태에 황당한 직원 태도 '눈살'
    • 01:53
    • 조회 864
    • 기사/뉴스
    8
    • 올공 출입구에 설치된 강력한 결계.jpg
    • 01:42
    • 조회 2191
    • 이슈
    20
    • 너무 보내기 싫었고 또 너무 슬프게 보내기 싫었던 허남준의 <멋진 신세계> 종영 인사
    • 01:40
    • 조회 653
    • 이슈
    17
    • 블랙핑크 리사 LISA Takes a Lie Detector Test | Vanity Fair
    • 01:39
    • 조회 130
    • 이슈
    • 이렇게 정석으로 잘 웃는 강쥐 처음봄
    • 01:37
    • 조회 897
    • 유머
    4
    • 흡연자에게 현타 온 한 초딩
    • 01:29
    • 조회 2320
    • 유머
    19
    • 좆소는 사장이 운영하는 해적선이라는 말 진짜 명문인듯 좆같은일도 많았지만 재밌는일도 꽤 있었습니다
    • 01:28
    • 조회 1071
    • 유머
    6
    • 대전의 실제 주인들.jpg
    • 01:28
    • 조회 1609
    • 유머
    3
    • 호로록 보게 되는 야무진 손 기술
    • 01:27
    • 조회 701
    • 이슈
    7
    • 좋은 아침입니다! 제가 한국에 가면 꼭 먹는 맛있는 음식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김혜자 도시락입니다!
    • 01:27
    • 조회 1079
    • 유머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