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M 늙크크모드 얘기만 듣다가 어쩌다 처음 써봤는데 그냥 객관적으로 편하고 쉽고 잘 보인다 그냥 ^일반^모드를 없애면 안 돼?? 싶을정도로…
무명의 더쿠
|
12:43 |
조회 수 2069



https://x.com/i/status/2068886871657382260
ㄹㅇ 저게 기본모드가 되어야 한다



https://x.com/i/status/2068886871657382260
ㄹㅇ 저게 기본모드가 되어야 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