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 난 오라버니를 적으로 생각하지 않아~ https://theqoo.net/square/4252841097 무명의 더쿠 | 10:49 | 조회 수 2637 https://x.com/str4wme10n/status/2068673417474429381?s=20 난 오라버니를 적으로 생각하지 않아~ 나도 널 적으로 생각하지 않아~ 알지알지?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