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마이데일리 취재결과, 신수현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스터디그룹 2' 출연을 확정했다.
신수현은 시즌1에서 불의를 참지 못하는 유성그룹 스터디그룹 멤버 이지우 역을 맡아 열연했다. 그는 친구를 향한 따뜻한 마음씨와 통쾌한 액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스터디그룹 2'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시즌1의 후속작이다. 시즌1 제작 당시 입대했던 윤가민 역의 황민현이 소집해제 후 복귀작으로 시즌2를 선택해 기대를 모은다.
시즌2에서는 윤가민이 우정이 더욱 단단해진 스터디그룹 멤버들과 함께 유성고고를 넘어 전국의 학생들을 위협하는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사이다 액션을 선보인다.
시즌1에서 황민현과 호흡을 맞추며 탄탄한 팀워크를 보여줬던 신수현은 한층 깊어진 서사 속 새로운 활약에 나선다. 돌아온 황민현과 재회한 신수현이 어떤 매력과 존재감을 드러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신수현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 '프로듀스 48'을 거쳐 2019년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 '화려한 날들', '캐셔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배우 수지, 김선호 주연의 디즈니+ 신작 '현혹' 출연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117/000403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