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가인이 현재 방송 중인 TV CHOSUN ‘미스트롯4’에서 마스터로 예심에 참여한 가운데, 송가인의 신곡 ‘아사달’을 선곡한 참가자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참가자 이지나는 송가인의 정규 4집 ‘가인;달’ 타이틀곡 ‘아사달’로 무대에 올랐다.
유방암 투병 중이라는 사연과 함께 소원을 비는 마음을 담아낸 무대였고, 폭발적인 성량과 감정 표현으로 마스터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송가인은 “너무 잘했다. 용기와 희망 잃지 않길 바란다”고 칭찬했다.
송가인 노래는 ‘미스트롯’ 시리즈에서 꾸준히 선택돼 왔다. ‘미스트롯2’에서는 홍지윤이 ‘엄마아리랑’을 불러 강한 인상을 남겼고, 최종 ‘선(善)’에 올랐다.
‘미스트롯3’에서도 ‘엄마아리랑’, ‘거문고야’, ‘서울의 달’, ‘무명배우’, ‘어머님 사랑합니다’ 등
송가인 곡이 라운드마다 등장하며 참가자들의 가창력을 가늠하는 무대가 됐다.
제작진도 마스터 예심 현장을 언급하며 ‘용두산 엘레지’, ‘한 많은 대동강’, ‘거문고야’, ‘아사달’ 등 송가인 대표곡을 선택한 참가자가 연이어 등장했다고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2월 14일 오후 7시, 15일 오후 6시 미국 LA 페창가 시어터에서 콘서트 ‘가인달 The 차오르다’를 열고 해외 팬들과 만난다
(출처: https://sports.donga.com/ent/article/all/20260115/1331640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