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러’ 장르 태그 기준으로 Letterboxd 회원 평균 평점 순으로 순위 매김. Letterboxd 플랫폼 콘텐츠 책임자 잭 몰튼(Jack Moulton)이 큐레이션함.
참여 기준 규칙
• 장편 내러티브 영화만 포함
• 2025년 어느 나라에서든 첫 국내 개봉을 한 영화
• 2025년에 페스티벌 상영만 한 영화도 연말까지 포함
• 최소 조회 수 1,000회 이상

7위 - THE UGLY STEPSISTER (국내 개봉)
아름다움이 곧 잔혹한 경쟁인 동화 속 왕국에서, 엘비라는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의붓자매와 경쟁하며 왕자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다.

6위 - BRING HER BACK (국내 개봉)
아버지의 죽음 이후, 위탁모에게서 새로운 형제를 소개받은 남매. 그러나 곧 그녀가 끔찍한 비밀을 숨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5위 - WEAPONS (국내 개봉)
같은 반 아이들이 단 한 명을 제외하고, 같은 밤 같은 시각에 흔적도 없이 사라지자, 마을 사람들은 그들의 실종 뒤에 누가, 혹은 무엇이 있는지 의문을 품기 시작한다.

4위 - IT ENDS (국내 미개봉)
늦은 밤 먹을거리를 사러 나선 친구들이 끝없이 이어진 도로에 갇히고, 그 밖에는 이세계의 공포가 도사리고 있다. 지프 체로키 안에 고립된 그들은, 운명을 받아들일지 탈출을 시도할지 선택해야 한다.

3위 - THE PLAGUE (국내 미개봉)
사회성이 서투른 소년이 수구 캠프에서 무자비한 서열 싸움을 견디며, 여름이 지나갈수록 불안이 걷잡을 수 없는 심리적 혼란으로 번져간다.

2위 - OBSESSION (국내 미개봉)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사람이 자신을 사랑하게 해달라고 소원을 빈 한 순정남. 그러나 그 순간, 섬뜩한 마법이 시작된다.

1위 - SINNERS (국내 개봉)
힘든 과거를 뒤로하고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쌍둥이 형제. 그러나 그들을 반겨준 것은 더 큰 어둠이었다.
전체 순위 링크 :
https://letterboxd.com/horrorville/list/the-official-top-25-horror-films-of-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