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네 번째 레슨' 나왔다…"남들과 다르다고 틀린 건 아냐"('과몰입클럽')
https://ifh.cc/g/QcGJov.jpg
유노윤호가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을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9월 3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하 과몰입클럽)'은 어떤 대상에 과몰입해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다. 누구에게나 하나쯤 있을 법한 '과몰입 모멘트'를 포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유노윤호는 탁재훈, 채정안, 이특, 미미미누와 함께 '과몰입클럽'의 5MC를 맡는다.
유노윤호는 2003년 동방신기로 데뷔, 아시아를 사로잡으며 K팝 레전드 아이돌로 군림해 왔다. 최근에는 디즈니+ '파인: 촌뜨기들'을 통해 리얼한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 정윤호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과몰입클럽'을 통해 일상을 공개할 그는 "프로그램 슬로건이 마음에 들었다. '누구에게나 이유는 다르지만, 하나쯤은 '미쳐 있는' 무언가가 있다. 남들은 쉽게 이해하지 못해도 당사자에게는 분명한 이유가 있고, 그 몰입은 일상을 견디게 하고 삶의 방향을 만들어 준다. 누가 시켜서도 아니고, 보상을 위해서도 아니다. 그저 좋아서, 즐거워서, 안 하면 견딜 수 없어서 그 일을 계속한다'라는 슬로건이 제 생각과 같고 마음에 들어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노윤호는 '내 멋대로'를 함께 이끌어 갈 5MC(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 이특, 미미미누) 조합에 대한 만족도 드러냈다. 유노윤호는 "다들 활동하는 분야가 다양하고 경험이 많은 분들이라 재미있을 것 같다. 제가 옆에서 보며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유노윤호는 "기획 의도처럼 카메라 렌즈를 통해 일상적이면서도 조금은 다른, 각자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다"라며 "남들과 다르다고 해서 틀린 건 아니지 않나. 그래서 더 즐거울 수도 있다. 각자의 방식대로 과몰입하고 있는 일상을 있는 그대로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했다.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9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77/0000565237
유노윤호, 과몰입 200% "다르다고 틀린 건 아냐" [내 멋대로]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17/0003978760
'내 멋대로' 유노윤호, 일상 공개 "슬로건 마음에 들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030/0003342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