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선공개곡 '두 왓 아이 원트(Do What I Want)'를 통해 본격적으로 컴백 열기를 달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 새 미니 앨범 '더 엑스(THE X)'의 선공개곡 '두 왓 아이 원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독특한 보컬 찹으로 시작, 단숨에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후 "Is this what you want?"라는 질문과 함께 비트에 맞춰 힘차게 고개를 흔들거나 자유롭게 순간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졌고, 장난기와 자신감이 공존하는 몬스타엑스만의 에너지가 몰입감을 안겼다.
영상 말미에는 "I do what I do what I ooohhh!"라는 노랫말이 등장,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오는 18일 선공개될 본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https://youtu.be/VRSLrh8eXrg
선공개곡 '두 왓 아이 원트'는 제목 그대로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한다'라는 몬스타엑스의 단단한 '자기 확신'에서 출발한 트랙이다. 멤버 주헌이 작사·작곡에, 아이엠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몬스타엑스 새 미니 앨범 '더 엑스(THE X)'의 선공개곡 '두 왓 아이 원트'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오는 9월 1일 신보 '더 엑스'가 발매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37/0000453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