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업데이트 내용)
예또세상 측이 일방적으로 주장하고 있는, “영상 업로드하는 조건을 밥을 사겠다” 라는 상호 동의가 있었다고 하는데 사실은 아닙니다. 하지만 제가 마치 예또세상을 이용하여 고급 레스토랑을 가려고 한 사람처럼 묘사되는 것은 올바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기분좋게 평소 알고 지내던 누나가 한턱 낸다는 분위기였고 식사의 댓가로 무었을 제공한다는 일절의 계약 관계는 절대 아니었습니다...
만약 정식으로 업로드를 요청 (출연료 및 계약 서류 작성) 주셨고 제가 그것을 받아들였다면 업로드에 대한 명확한 동의로 볼 수 있지만, 그런 과정은 없었습니다. 허나 본인이 모든 금액을 지불한 것에 대해 굉장히 기분이 상하신 것 같아 (그럼 애초에 왜 자기가 내신다고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해당 날짜 발생한 금액, 그냥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얼마 안되는 돈으로서 오해받는 것 자체도 싫고, 무엇보다도 이 부분 때문에 저에 대한 일방적 인신공격이 오는 것이 이해가 안되었기 때문입니다. 어느 분은 더치페이를 했더라면 문제가 없었다고 하는데, 그냥 해당 날짜에 발생한 비용 제가 전부 부담하고, 예또월드는 더이상의 저의 피해를 막는 것에 협조 (영상 삭제 및 해명문 게재 및 협박과 심한 욕설 사용에 대한 사과)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관련하여 첨부하는 캡쳐본은 두 장입니다.
1) 제가 예또월드 소속사에 송금한 내역 (식사비용 22만원 전액)
2) 예또세상과 만남 당시 어떠한 분위기로 자리가 마무리 되었는지에 대한 DM 캡쳐본. 본인이 지불한 것에 대한 저의 감사 인사 후 비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는지, 금액을 단품 일일이 하나하나 계산을 저에게 재차 확인을 요청하는 모습 자체도 듣기 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번엔 본인이 사셨으니 다음에는 제가 꼭 대접하겠다라고 구두로 말씀을 드리긴 했고 작별인사 시 정중히 인사를 드리고 급한 일이 생겨 일찍 자리를 떠나야 하는 미안함을 표현하였습니다만 본인은 기분이 많이 상하신 것 같습니다.
저는 일본에 여행온 것이 아니라 일본 현지에서 생업에 종사해야하는 지라 스케쥴이 유동적으로 바뀌어버린 점은 참으로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의 입장도 충분히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방금 올린거같은데 글 수정해서 뭐 추가했길래 가져옴.
근데 본문에서 말하는 캡쳐본은 아무리 재로딩해도 안뜨길래 못가져옴
ㅊㅊ 원본은 ㄷㅅ 같은데 ㄷㅁㅌㄹ에서 긁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