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촌뜨기들', 디즈니+ 11일 연속 1위
https://ifh.cc/g/gsBH3S.jpg
'파인: 촌뜨기들'이 디즈니+ TV쇼 부문 11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흥행 파워를 보이고 있다.
'파인: 촌뜨기들'은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 29일 기준, 전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트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서 디즈니+ 한국 콘텐트 종합(Overall) 순위 11일 연속 1위를 수성하며 굳건한 흥행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작품에 대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네이버 오픈톡' 참여 인원만 약 62만 명에 달해 화제성과 입소문에서 모두 놀라운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https://ifh.cc/g/Tg5OnH.jpg
https://ifh.cc/g/lznYH2.jpg
본격적으로 사건의 전환점을 맞이하는 6-7회가 오늘(30일) 공개됨에 따라 '파인: 촌뜨기들'의 흥행 몰이는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공개된 6-7회 스틸은 보물을 둘러싼 음모와 감정의 소용돌이가 중심이 되며, 등장인물들의 신뢰 관계가 흔들리는 결정적인 사건의 변곡점을 예고한다.
https://ifh.cc/g/K3DZmg.jpg
https://ifh.cc/g/28p68Z.jpg
강윤성 감독은 “이야기 중반부가 넘어가면 수중으로 들어가서 보물을 캐기 위한 그림들이 나오기 시작한다. 아직 한국 작품에서 많이 공개되지 않았던 수중에서 벌어지는 상황들을 관심 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하며, 6-7회부터는 본격적인 해저 작업과 함께 인물들 사이에 얽히고설킨 욕망과 배신, 그리고 예기치 못한 변수들이 야기할 긴장감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파인: 촌뜨기들'은 6-7회는 오늘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8월 6일 2개, 8월 13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11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37/0000450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