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안효섭이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부른 수록곡 '프리(Free)' 영상이 화제다.
안효섭은 지난 2일 자신의 계정에 "내가 부른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프리(Free)', 진우가 그리워"라는 글과 함께 직접 부른 '케이팝 데몬 헌터스' 노래 영상을 게시했다.
앞서 안효섭은 '케이팝 데몬 헌턴스'에서 보이그룹 '사자보이즈'의 리더 진우 역을 맡아 보이스 액팅과 노래를 모두 소화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안효섭은 짙은 감성과 시선을 뗄 수 없는 분위기로 '프리'를 열창했다. 그는 섬세한 음색과 깊이 있는 감정 표현으로 곡의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몰입도 높은 눈빛과 표정 연기로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세상 노래 다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진우 파트 진짜 좋았는데 전체 버전으로도 불러주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넷플릭스 공식 계정은 "이 노래 영상에 완전히 푹 빠졌다"라고 댓글을 남기며 현실판 '진우'가 된 안효섭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지난달 2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다. K-POP 아이돌을 소재로 하는 최초의 해외 제작 애니메이션으로 뛰어난 한국 문화 고증과 신선한 이야기로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지난 2일 기준으로 넷플릭스 영화 부문 글로벌 1위를 기록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213/0001344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