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EN=김채연 기자] 그룹 TWS(투어스)가 일본 데뷔와 동시에 오리콘 정상에 오르며 쾌조의 스타트를 알렸다.
지난 2일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2025년 7월 1일 자)에 따르면,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의 일본 첫 번째 싱글 ‘Nice to see you again(원제 はじめまして/하지메마시테)’이 발매 첫날 11만 9617장 팔려 ‘데일리 싱글 랭킹’ 1위로 직행했다. 이로써 TWS는 현지 팬들과의 ‘첫 만남’도 성공하며 ‘청량불패’ 행보를 이어갔다.
TWS는 지난 2일 일본 도쿄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 이들은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Nice to see you again’을 비롯해 ‘BLOOM (feat. Ayumu Imazu)’, 국내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의 일본어 버전인 ‘plot twist -Japanese ver.-’ 등 데뷔 싱글에 수록된 전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중략)
TWS는 “일본 데뷔는 우리에게 새로운 시작점이다. 이 시작의 순간을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TWS의 매력을 많은 분들께 전달하고 싶고, 42(팬덤명)들과 소중한 추억도 많이 만들어가고 싶다”라고 일본어로 소감을 전했다.
(후략)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9/000534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