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앨범 프리뷰를 게재했다. 총 8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감각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비주얼과 함께 담겼다.
(중략)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처음으로 단체 앨범에 멤버별 솔로곡을 수록하기도 했다. 수빈은 'Sunday Driver(선데이 드라이버)'에서 둘만의 시간을 만끽하는 여유로움을 밝고 경쾌하게 표현했다. 연준은 유령 같은 상대에게 기꺼이 빠져들고자 하는 마음을 'Ghost Girl(고스트 걸)'에 담았다. 범규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역량을 뽐낸 'Take My Half(테이크 마이 하프)'는 나눔으로써 행복해지고 싶다는 마음을 섬세하게 그린 곡이다.
태현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Bird of Night(버드 오브 나이트)'로 불안한 밤을 지나는 이들에게 조용한 위로를 건넨다. 휴닝카이는 상대를 닮고 싶은 마음을 함께 추는 춤에 빗댄 'Dance With You(댄스 위드 유)'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는 오는 7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에 앞서 오는 3~7일에 걸쳐 신보에 수록된 5곡의 트랙 프리뷰를 추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https://naver.me/GZ65E0T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