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HB엔터테인먼트는 "조병규가 영화 '숨은 돈 찾기'에서 주연 김지훈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숨은 돈 찾기'는 여행을 떠난 MZ 친구들이 150억 원대 범죄 수익금을 노리는 악당들의 음모에 휘말리며, 배신과 위협 속에서도 돈보다 소중한 우정을 지켜내는 예측불허의 추격전을 담은 코믹 액션 영화다.
조병규는 극 중 까칠하고 호불호가 분명한 김지훈 역을 맡는다.돈을 벌기 위해 전역 후 복학을 미루고 1톤 트럭 봉고르기니를 몰며 용달 일에 뛰어드는 자수성가형 청년이다. 조병규는 특유의 섬세한 연기와 유쾌한 해석으로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후아유-학교 2015'로 데뷔한 조병규는 영화 '어게인 1997',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독고 리와인드', 드라마 '찌질의 역사', '경이로운 소문', '스토브리그', 'SKY 캐슬'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이처럼 조병규는 안정된 연기력과 높은 몰입도로 꾸준한 작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는 코믹 액션 장르에서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를 더하고 있다.
'숨은 돈 찾기'는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311/0001885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