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가 주학년을 제외한 9인 체제로 컴백한다.
27일 복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7월 컴백한다. 앨범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학년이 팀에서 제외된 후 첫 컴백이다. 더보이즈는 최근 주학년의 사생활 의혹으로 팀을 10인조로 재편했다. 지난 3월 팀의 맏형 상연이 입대하며, 이번 컴백은 9인 체제로 활동한다.
더보이즈의 7월 컴백은 주학년 사생활 의혹 이전부터 계획됐다. 해당 논란으로 인해 컴백 일정에 차질이 생길 가능성도 있었지만, 예정대로 컴백한다.
지난달 18일 더보이즈 소속사 원헌드레드가 주학년의 탈퇴를 알렸다. 이유는 '사생활 이슈'로 설명했다. 이후 주학년이 지난 5월 일본 AV 배우 출신 아스카 키라라와 사적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에 대해 주학년은 만남은 인정하면서도 성매매 의혹에 대해선 강하게 부인하며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주학년은 '팀에서 탈퇴한 사실이 없으며 전속계약 해지에 동의한 바도 없다'는 입장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7월 컴백 후 8월부터 새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8월 8일 서울을 시작으로 나고야·요코하마·고베·도쿄·마카오·쿠알라룸푸르·타이베이·방콕 등에서 공연을 펼친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37/0000446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