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a 와 mbn은 박근혜 형광등 같은 수준으로 문대통령을 빨아줍니다.
그리고 조선일보 중앙일도 동아일보는 관망만 합니다..
대신 한겨례가 지랄을 떱니다. 프레시안도 지랄 지랄 하고요. 프레시안 정봉주건 기억하시죠? 김어준 지상파에서 쫒겨나가게 한 사건
우리가 기레기 패악질만 생각해서 문대통령 초반에 조중동이 때린것 같이 기억이 보정이 된거지..
당시에 진보 커뮤니티 댓글 찾아보면 다 한경오프 까는 댓글만 난무해요.. 조중동은 그냥 가만히 있었기 때문에 깔게 없었어요.
이런면에서 조중동이 프로예요. 언제 까야 치명상을 입는지 알고 있는 겁니다. 한경오프처럼 멍청하지 않아요.. 정치공작에 달인들이라서
정의당이 맛탱이 가고 민주당도 오락가락하고 유튜브에서는 안티페미로 윾튜브 뻑까 같은 놈들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이때도 조중동은 그냥 관망만 하고 있습니다. 문대통령을 때릴수 있는 기회인데도 말이죠.
오늘 헬마우스가 말했듯이
지금 조중동이 때려 봤자 이재명대통령 지지자들이 매의 눈으로 지켜보고 있기 방어력이 최고라서 오히려 역공 당한다는 거예요.
몇개월 지나면 지지자들이 나이브해지고 그리고 몇개월 지나면서 깔것들을 차곡차곡 쌓아 놓고 지지율을 제대로 흔들수 있는 타이밍 봐서 칩니다.
지금도 그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중앙일보 요즘 계속 칭찬기사만 올려요..
반대로 뉴스타파와 mbc 이상한 짓 하잖아요. 문대통령때 한경오프 처럼..
조중동이 하는 방식 우리 절대 속으면 안됩니다.
지금 조국때 처럼 온 기레기들이 총공세 했던 것처럼
그와 비슷한 일을 하려고
지금 시나리오 작업 들어갔습니다.
내년에 갑자기 미친듯이 치고 들어 올겁니다.
조중동이 가만히 있을놈들이 절대 아닙니다


ㄸㅈ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