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정재형이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의 스핀오프 여행 콘텐트 '요정투어'를 통해 이적, 장우영과 함께한 일본 여행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최근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요정재형'은 정재형이 스타들을 초대해 대화를 나누는 형식의 토크쇼다. 앞서 배우 고현정, 조승우, 주지훈, 신민아, 가수 이효리, 엄정화, 방탄소년단 제이홉, 블랙핑크 제니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정재형이 엄정화, 장우영과 함께 푸켓 여행을 다녀와 '요정투어' 콘텐트로 공개한 바 있다.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한 정재형과 엄정화의 케미스트리와 막내 장우영의 고군분투가 재미를 안겼다. 또 정재형은 '요정투어'를 통해 프랑스 파리 여행기를 올리며 현지인 맛집과 명소 등을 추천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지난해 12월 24일 방영한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정재형은 게임을 진행하던 중 함께 출연한 이적에게 ''요정투어'로 산토리니 같이 갈래?'라며 즉석 캐스팅을 시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요정투어'에 합류하게 된 이적이 장우영과 함께 일본 여행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은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37/0000441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