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미야오(MEOVV)와 이즈나(izna)가 새롭게 개편된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주간아이돌’은 지난해 12월 방송을 끝으로 약 6개월간의 재정비를 거쳐 완전히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오는 6월 6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방송된다. 이번 개편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음악 중심 콘텐츠를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아이돌 팬들의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신선한 에너지와 폭발적인 팬덤 화력을 지닌 미야오(MEOVV), 이즈나(izna)가 ‘주간아이돌’ 출연을 확정지었다. 개편의 첫 포문은 미야오(MEOVV)가 연다.
이런 가운데 개편된 ‘주간아이돌’은 팬들이 직접 방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청 신청은 MBC플러스 팬덤 투표 플랫폼 ‘아이돌챔프’와 각 출연진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주간아이돌’의 새 MC로 몬스타엑스 민혁과 크래비티 형준이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이 첫 호흡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미야오와 이즈나가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C, 포맷까지 싹 바뀐 ‘주간아이돌’은 오는 6월 6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12/000376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