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E채널
[뉴스엔 박아름 기자]
'용감한 형사들' 첫 디지털 스핀오프가 탄생한다.
티캐스트 E채널 측은 3월 31일 '용감한 형사들' 스핀오프 웹예능 '형, 수다' 론칭 소식을 알렸다.
범죄 예능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를 연 대표 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 스핀오프 버전 '형사들의 수사' 줄임말인 ‘형, 수다’는 시즌4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2022년부터 TV 방송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만나온 ‘용감한 형사들’이 이제 더욱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꼐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서도 시청자들과 만나게 된 것.
'형, 수다'에서는 형사들이 '용감한 형사들'에서는 밝히지 못했던 수사 비하인드를 전격 공개한다. 방송에서는 진중한 모습을 보였지만,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 수사를 리포팅하며 대본 없이도 '불꽃 토크'가 가능한 형사들인 만큼 또 다른 '달변가'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형사들은 '형, 수다'를 통해 가감 없는 수사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최근 집중하고 있는 사건과 아직도 수사가 진행 중인 미제 사건의 업그레이드 된 근황까지 아낌없이 전한다. 또한 형사들이 뽑은 '최고의 수사기'도 소개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연진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방송인 김원희를 비롯해, 폭풍 수다계의 숨은 고수 배우 한상진, 그리고 '용감한 형사들'의 아이콘 권일용 교수가 출연한다. 이들과 더불어 '레전드 수사'를 펼친 형사들이 함께하며 '형, 수다'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형, 수다' 첫 회는 오는 4월 4일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며, 4월 14일 오후 5시 E채널 유튜브에서 무료 공개된다. 이후 '형, 수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웨이브 선공개, 월요일 오후 5시 E채널 유튜브에서 무료 공개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뉴스엔 박아름
https://v.daum.net/v/2025033109164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