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김민수 기자) 가수 이무진, 뮤지컬 배우 정선아·민경아, 그룹 피프티피프티와 투어스(TWS)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이하 ‘위콘페’) 무대를 빛낸다.
하이브와 팬 플랫폼 위버스는 지난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위콘페’의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번 라인업에는 뮤지컬 배우부터 글로벌 차트를 장악한 K팝 아티스트, 그리고 위버스에 입점하지 않은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은 ‘위콘페 초이스’ 아티스트로 선정돼 무대에 오른다. ‘위콘페 초이스’는 위버스 미입점 아티스트 중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들을 글로벌 팬들에게 소개하는 특별한 무대다.
(중략)
하이브 측은 “이번 라인업은 장르를 초월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무대로 구성됐다”며 “신설된 야외 저녁 공연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음악 축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위콘페’는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린다. 2차 라인업은 이달 중, 최종 라인업은 4월 중에 공개될 예정이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616547#_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