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폭싹 속았수다’는 지난 7일 공개 이후 3일 만에 36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 글로벌 톱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4위에 등극했다.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페루, 볼리비아를 포함한 총 24개 국가에서 톱 10 리스트에 오르며 국내를 넘은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 두 청춘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넘어 인생의 사계절의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담아내 국내외 언론과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해외 언론은 “스토리라인이 수십 년에 걸쳐 전개되면서 배우들은 성장하는 성숙함을 보여주며, 시간의 흐름을 성공적으로 전달하고, 움직이는 방식, 표정의 깊이, 목소리 톤을 변화시킨다.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영원한 사랑과 인내의 독특한 이야기를 만들어낸다”(포브스 Forbes), “친밀하고 단순한 이야기이지만 아름답게 쓰여지고 정교하게 연기되며 생생하게 실현되는 이야기다”(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 South China Morning Post) 등 호평을 전해 전 세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인생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다.
국내외 호평과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과 함께 비하인드 스틸과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 ‘폭싹 속았수다’ 2막은 3월 14일(금)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https://naver.me/FhUWh6H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