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디박스보다 2년이 늦은 2004년 7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하였다. 2019년 3월 6일 오전 10시를 끝으로 모든 서비스를 종료.
파일시티 측에 따르면 클럽박스와 통폐합을 했으나 회원만 이관시키는 시스템이고 과거 클럽박스의 자료는 이용할 수 없다고 한다. 실제 3월 6일 기준으로 사이트의 자료는 이용할 수 없다. 이관 시 클럽박스에 제공되었던 모든 개인정보 역시 넘어가므로 주의할 것. 사실상 클럽박스 기존 이용자들이 원하던 파일들은 파일시티에 전무하기 때문에 캐시가 아까워도 쓸 자료가 없다. 차라리 이관하지 않는 편이 나을 수도 있다.
문제는 상식적으로 웹하드가 서비스를 종료하려 한다면 종료 전 미리 공지를 하여 이용자들이 자료를 백업할 최소한의 시간을 주는 것이 당연한데, 운영팀쪽에서 아무 공지도 하지 않고 갑자기 서비스를 종료했다. 실제 안내원하고 통화한 기록을 보면 원래 서비스 종료는 예정되어 있었지만 운영 쪽에서 공지를 하나도 안 할 줄은 몰랐다고 한다. 설상가상으로 올려 두었던 데이터를 복구할 방법조차 공지하고 있지 않으며, 사실상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날아가버린 것이다.
결국 서비스 종료 공지에 추가로 사과문이 올라왔고, 개인 파일은 2019년 3월 12일부터 26일까지 1인 1회에 한해 다운로드 기회를 제공했다.
당시 상황
https://theqoo.net/square/1028097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