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는길에 편의점이든 마트든 들러서 과자 하나는 꼭 사서 등교했던 나.. 의 찐 맛도리 과자.. 심심해서 써봤어..
걍 존맛탱구리 이거는 먹을때 각오하고 먹어야해. 하나 집어먹으면 멈출 수 없거든.
+코코아맛이 베이스인데 인생에서 처음 먹어본 단맛이였어, 살짝 팥의 단맛같이도 하면서 고구마 같기도 한데(?) 초코맛이나는.. 왜인지 맛 설명쓰니까 맛없어 보이는데 진짜 맛나.. 가격이 진짜착해서 100엔 장도인가? 밖에 안하니까 가볍게 츄라이해바!
2. 톳뽀
이건 솔직히 많이 알꺼라고 생각하는데 진짜 조올라 맛있음 진쩌 맨날 사먹고 막 5개씩 사고 그랬음.. 이거 먹고 한국 누드빼빼로 먹으면..ㅎㅎ
익숙한 비쥬얼이지만 정말 한번 먹어바 개존맛탱 한국 편의점아 팔꺼면 폿키말구 톳포 팔아줘..
3.. 치즈오카키
이건 짭짤한 간장베이스 쌀과자와 치즈 조합인데, 술안주로 많이 먹기도 하고 일본 국민간식 느낌이야ㅋㅋㅋ 달달한과자 별로 안좋아하고 짭짤한거 좋아한다 싶으면 추천~~
4. 마카다미아 초콜릿
이거 진짜 도라이임.. 미친놈이야.. 마카다미아도 마타다미아인데 초콜릿이 진짜 맛있어.. 한알 얻어먹고 다음날에 6박스 샀쨔너ㅎㅎ
5. 가루보 딸기맛
가볍게 먹기좋은 우리 갈보 초코.. 난 딸기맛 많이 먹었어! 입이 심심할때 먹기좋고 양도 적당해! 강의 들을때 몰래 먹기 좋아서 많이 삼 :) 봉지 부스럭소리만 조심하면 돼!
6. 코구미
엄청 쪼끄만 젤리야! 지름 약 1센치?정도의 작은 젤리들이고, 하리보보다 조금 말랑한 정도인데 젤리 하나하나가 작다보니까 입이 심심할때 딱임!!!
7. 퓨아라루 구미
내가 첨 먹은건 계절 한정으로 나온 키위맛이였음! 신상 젤리는 걍 먹어보는 나도 처음에 아.. 이건 실패다 했는데 자꾸 그 식감이 생각이 나는거야..
반반 젤리인데 하얀쪽은 좀 마시멜로같고, 과일색쪽은 조금 제리? 같은 물렁한 식감이였는데.. 은근 중독성 있다구,, 쓰읍 아 별로인거 같은데 하면서 다먹음ㅎㅎ 그리고 또 사는 나를 발견할 수 있어.
(샤인머스켓 / 사과맛 추천!! 한국 편의점에서도 살 수 있대!)
8. 뭇치리 구미
야쿠르트맛 구미인데 되게 단단해서 입이 심심할때 좋아! 좀 콜라 젤리의 단단함과 비슷하거든ㅎㅎ 야쿠르트 좋아하면 추천!!!
9. 소바보우로
소바로 만든 쿠키임! 그 전통 전병있잖아 그거랑 비슷한데 좀 더 고소하고 뭔가 구운과자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달달하니 진짜 맛있어,,! 강추!! 수퍼에 전통과자(?)쪽에 있어ㅎㅎ 패키지는 슈퍼마다 달라서 저 꽃모양 과자 찾으면 될듯!
+무슨 단맛인가 생각해봣는데 살짝 달고나의 단맛인거 같아! 집요한 단맛은 아니고 달고나의 맛이 요로코롬 나는데 증~-말 맛나다. 커피나 우유랑 먹으면 을마나 맛잇게여~?
10. 엑셀런트 스위트 시리즈
이거.. 내가 글쓴 이유.. 졸라 비싼데 조오오오오올라 맛있어
특히 두번째랑 네번째!!! 초코 좋아했어서 정말 맛나게 먹음 한박스에 3500원? 정도 하는데 맨날 사먹어서 탕진함・・・
나이 있으신 분들은 첫번째랑 세번째 좋아하시더라구 뭔가 상자도 있어보여서 선물하기 좋더라ㅋㅋㅋ
왼쪽부터 라슈크레 / 미루화스 / 레잔누 / 마이리푸
라슈크레 / 러스크에 화이트 초코 덮은 과자! 이것도 존맛탱
미루화스 / 밀피유 처럼 겹겹이 쌓여있는 과자.. 내 최애임..
레잔누 / 럼에 절인 레이즌이 들어가 있어서 으른의 맛인 과자얌! 알콜 들어가있으니까 그부분 주의!
마이리푸 / 우리나라 립파이? 이거랑 비슷할꺼야! 나는 커피랑 잘먹었어ㅋㅋ
*브루봉 브랜드 과자면 웬만해선 맛나다^^
*일본 살던 시절의 후기니까 바뀐게 있을수도 있고, 새로 이슈 생겼을수도,, 문제시 혼또니 고멘네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