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신창 : 어디서..타는냄새 안나요?
에릭 : 죽을래?
전진 : 안나는데요?
-2-
신창 : 오빠 저 공부 열심히하라고 글 써주세요
혜성 : 그래^^
신창 : 감사합니다
싸인을 받고 몇걸음 걸으며 싸인을 확인해보던 신창...
" 근데 이거 뭐라고 쓴거야 정필교?????????!!!!!!!!!!!!!!! "
연예계 대표 악필 중 1人 신혜성
-3-
팬싸인회 때 어떤 신창이 저 뒤에서 앞구르기 옆구르기 뒷구르기를 하고 착지했음
동완 : ???
신창 : 저 체육시간에 수행평가 A맞았거든요. 그래서 보여드린거에요
동완 : 으하하하하하~~~~
-4-
신창 : 오빠 사랑해요
동완 : ...
신창 : 습관처럼 말하는 여자는 아니에요
동완 : 으하하하하하~~~
(신화 8집 YOUR MAN 중 습관처럼 말하는 남자는아니야)
-5-
신창 : 오빠 너무 섹시해요
민우 : 그래? 어디가?
신창 : 춤출때랑 노래할때랑......
민우 : 그리고?
신창 : 음...죄송해요 갑자기 기억이 안나요ㅜㅜ
민우 : 괜찮아 크면 알게될거야
신창 : ????????
(옆에서 듣고있던)신창 : 오빠 왜 어린팬을 시험대에 올려요?
민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팬싸인회
신창 : 앤디오빠 저랑 결혼해요
앤디 : 안돼
풀이 죽어 돌아간 신창. 다음 팬싸 때 앤디가 그 신창을 알아보고선
앤디 : 너 나랑 결혼하자
신창 : 싫은데요?
-7-
신창 중엔 전진의 개인팬이 정말 예쁜 사람이 많았다고 함
전진 : 너 커서 오빠랑 결혼하자
신창 : 미쳤어요?
-8-
신창 : 오빠 저 기분이 안좋아요
혜성 : 왜 무슨 안좋은 일 있어?
신창 : 아침에 쾌변을 못했거든요..ㅜㅜ
(신혜성 웃겨서 다음 차례에 싸인 못해줌)
-9-
신창 : 오빠가 세상에서 제일 멋있어요!!
민우 : 아냐 FT아일랜드가 더 멋있어
신창 : 아니에요!! 오빠가 더 멋있어요
민우 : 아냐 슈퍼주니어가 더 멋있지?
신창 : 오빠들이 더 멋있어요
민우 : 아냐 동방신기가 더 멋있잖아
신창 : (진심 빡침) 오빠들이 제일 멋있다구요!!
-10-
혜성 : 안녕^^
신창 : 오빠 싸인 빨리해주세요
혜성 : 왜? 무슨 급한일있어?
신창 : 화장실 급하거든요
혜성 : 에이 ~ 미리 갔다오지 그랬어~
신창 : 화장실이 100미터 뛰어야 나온다 그래서..
혜성 : 그래도 미리 갔다오지~
신창 : 저 급하다니깐요? 빨리요
혜성 : 알았어^^ 자, 악수~
신창 : 죄송, 악수는 다음기회에
-11-
어떤 신창이 이민우, 김동완 싸인회를 둘 다 가서 똑같은 개그를 선보임.
김동완은 안웃고 이민우는 미친듯이 웃었음
" 동완오빠 안웃겨요? "
" 아니 웃겨 "
" 민우오빠 웃겨요? "
" 아니 안웃겨 "
-12-
신창 : 오빠오빠 저 아이디 '조각미남혜성'이에요!! 싸인해주세요~
혜성 : 미남하면 우리 에릭이죠, 그러니까 에릭에게로 ^^
(어떨결에 에릭싸인 받은 신혜성 팬)
신창 : 오빠 저 '술고래혜성'이에요
혜성 : 술고래하면 전진이죠~ 전진에게로~
신창 : 아니..오빠? 오...오빠!!???
(결국 전진싸인 받은 신혜성 팬)
-13-
팬싸인회에 40분을 지각한 에릭
신창 : 오빠 저 지금 15시 34분 4초를 지나가면서 기다려서 싸인 받는거에요
에릭 : 진짜?
신창 : 그럼 가짜겠습니까!!!!!???
에릭 : 미안해..
신창 : 괜찮아요^-^
에릭 : 정말 미안..
신창 : 그만하시죠ㅡㅡ
-14-
민우 팬싸인회 때
신창 : 오빠 너무 멋있어요 "
민우 : 고마워
신창 : 오빠가 제일 좋아요
"민우 : 그래 고마워
신창 : 오빠 너무 잘생겼어요
민우 : 응,고마워
신창 : 오빠 딴 말씀좀 해줘요 ㅡㅡ
-15-
어떤 신창은 그냥 심심해서 한복입고 팬싸가서 큰절올리고 싸인도 안받고 나옴
멤버들은 물론이고 신창까지 빵터짐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