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들 하이스코어 몇이야??
- 03-05
- 조회 561
- 잡담
-
- 눼?
- 03-04
- 조회 465
- 잡담
-
- 평소 달인에서 즐겜하는 멩미.... 빅런달리다가 전설됐더니 너무 버거워....8ㅅ8
- 03-04
- 조회 283
- 잡담
-
- 고수는 무기는 탓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고수아니니까 탓할거야 빼애애액
- 03-04
- 조회 505
- 잡담
-
- 요즘 주무기 바꿔보려고 하는 중인데 프로모델러 금색 짱좋구만
- 03-04
- 조회 170
- 잡담
-
- 냄뚜 위에 올라갔는데 덩치연어가 나 쳐서 추락함 ㅋㅋㅋ
- 03-04
- 조회 441
- 잡담
-
- 이번 빅런에서 좀 걱정되는거
- 03-04
- 조회 294
- 잡담
-
- 이번 빅런은 어깨패드랑 공존 힘들다 ㅋㅋㅋㅠㅠ
- 03-04
- 조회 354
- 잡담
-
- 빅런 맵 이거 마잨ㅋㅋㅋㅋ?ㅠㅠㅠ
- 03-04
- 조회 394
- 잡담
-
- 무기 편식 심한 망멩이는 무기랜덤 어렵다...ㅠ
- 03-04
- 조회 513
- 잡담
-
- 이럴때 너무귀여움
- 03-04
- 조회 318
- 잡담
-
- 이번 빅런 빛파리가 꿀이다
- 03-04
- 조회 549
- 잡담
-
- 용 어디를 맞추는거야??
- 03-04
- 조회 368
- 잡담
-
- 이번 빅런 맵 너무 좁아!!!!!
- 03-04
- 조회 398
- 잡담
-
- 혹시 빅런 맵 익숙해질겸 몇판 같이 해볼덬 있어??
- 03-04
- 조회 446
- 잡담
-
- 잉생 첫 빅런 하러간다
- 03-04
- 조회 252
- 잡담
-
- 내일이 바로 뉴비가 처음 해보는 빅런
- 03-03
- 조회 542
- 잡담
-
- 아 로열 크라켄 이게 뭐임ㅋㅋㅋㅋㅋ
- 03-03
- 조회 585
- 잡담
-
- 크라켄을 참지못하고 나도 결국 크라켄을 택했을때
- 03-03
- 조회 661
- 잡담
-
- 새로 나온 타이&셔츠 / 세라복 흰,남 / 렌즈 끼고 광장에 있는 멩미들 ㄱㅇㅇ
- 03-02
- 조회 8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