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97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7,02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985 |
잡담 |
설인단 거의 못만나는데 만날때마다 개쎄다 느낀게 단순히 내생각만이 아니었구나...
2 |
23.04.03 |
451 |
|
1984 |
잡담 |
오픈에서 만난 이름 모를 멩미들로 내 컨셉이 완성됐어👽
1 |
23.04.02 |
385 |
|
1983 |
잡담 |
100배 이겨따!!!!
1 |
23.04.02 |
515 |
|
1982 |
잡담 |
어제 오늘 통틀어서 설인팀 딱 한 번 봄ㅠㅠㅠ
1 |
23.04.02 |
282 |
|
1981 |
잡담 |
카오폴리스 오더폴리스 왔다갔다하면서 축제곡 듣는데 신나는구만ㅋㅋㅋㅋ
|
23.04.02 |
475 |
|
1980 |
잡담 |
근데 설인은 좀 낭만이 없어
2 |
23.04.02 |
362 |
|
1979 |
잡담 |
혹시 외계인파 트리컬러만 하는거야?? 이렇게 내전일수있어...??
1 |
23.04.02 |
530 |
|
1978 |
잡담 |
어제 100배 매치 3번이겨서 혹시? 했는데 중간발표 네시랑 차이 많이나네
1 |
23.04.02 |
305 |
|
1977 |
잡담 |
연속으로 40판 넘게했는데 10배 한번도 안뜸...
1 |
23.04.01 |
530 |
|
1976 |
잡담 |
네시파인데 겜 키자마자 100배 떴어;; 머이런일이
2 |
23.04.01 |
390 |
|
1975 |
잡담 |
이번 페스 외계인팀 센가봐 ㅋㅋㅋ
2 |
23.04.01 |
332 |
|
1974 |
잡담 |
페스 싫은 덬들 있니
10 |
23.04.01 |
710 |
|
1973 |
잡담 |
이번 페스 신곡 되게 좋지 않아?
1 |
23.04.01 |
259 |
|
1972 |
잡담 |
외계인팀인데 왜 계속 네시팀만 만나는거지
4 |
23.04.01 |
675 |
|
1971 |
잡담 |
이번에 네시한 멩미들 엄청 많나봐
5 |
23.04.01 |
435 |
|
1970 |
잡담 |
10배 매치 이겼왹.
1 |
23.04.01 |
494 |
|
1969 |
잡담 |
페스 시작 ㅋㅋ 다들 이번에 어디팀이야?
8 |
23.04.01 |
552 |
|
1968 |
잡담 |
혹시 같이 팀했던 사람 기어 주문하는 방법있어??
3 |
23.03.31 |
563 |
|
1967 |
잡담 |
오랜만에 영역배틀 했는데 만족스러워
2 |
23.03.31 |
517 |
|
1966 |
잡담 |
차저 잘 쓰고 싶은데 어떻게 연습해야 할까...
4 |
23.03.30 |
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