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32강 가자고 제발
잡담 엘에이가 아니면 어때 미국에서 한 경기라도 하자
10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35 | 00:05 | 10,88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8,43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1,5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4,6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1,192 | |
| 공지 | 알림/결과 | 2023년 3월 경기 일정표 (23.3.9 업데이트) 34 | 22.08.27 | 38,657 |
| 공지 | 알림/결과 | 쏘니 더쿠 사전💙 37 | 18.11.10 | 67,344 |
| 공지 | 알림/결과 | 시즌별 자료 모음⭐ 9 | 18.09.24 | 55,815 |
| 공지 | 알림/결과 | 흥미니에 흥며든 덬들을 위한 손흥민 입덕가이드✨ 49 | 18.09.10 | 82,72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93175 | 잡담 | 흥민이 속상한 와중에 선수들 이끌고 팬들한테 인사하러 감 4 | 15:07 | 191 |
| 93174 | 스퀘어 | 흥민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8 | 14:54 | 255 |
| 93173 | 잡담 | 하고 싶은 말은 너무 많지만 우선은 흥민이 열심히 응원할래 5 | 14:19 | 95 |
| » | 잡담 | 엘에이가 아니면 어때 미국에서 한 경기라도 하자 | 13:56 | 101 |
| 93171 | 잡담 | 망부석이 됐어 3 | 13:41 | 298 |
| 93170 | 잡담 | 포르투갈전 끝나고 좋아했던거 | 13:36 | 103 |
| 93169 | 잡담 | 그래도 아직 진출 확률 있음 11 | 13:21 | 286 |
| 93168 | 잡담 | 아시안컵 월드컵 둘 다 이렇게 허무하게 날린거 너무 속상하고 눈물나ㅠㅠ 5 | 13:03 | 153 |
| 93167 | 잡담 | 토너먼트 확정 짓고 경기 떡밥 줍고 덬들이랑 하루종일 얘기하고 1 | 12:43 | 109 |
| 93166 | 잡담 | 흥민이 이리와 덬들도 이리와 15 | 12:38 | 274 |
| 93165 | 잡담 | 이번 월드컵에 흥민이가 얼마나 진심이였는지 알아서 너무 화남 ㅋㅋㅋㅋㅋㅋ 3 | 12:32 | 162 |
| 93164 | 잡담 | jtbc 후토크 보는데 다시 과달라하라 돌아가서 결과 기다릴거 같다고 하네 2 | 12:27 | 272 |
| 93163 | 잡담 | 꿈같다 진짜ㅋㅋ 2 | 12:12 | 120 |
| 93162 | 잡담 | 미국을 왜 갔는데 5 | 12:08 | 350 |
| 93161 | 잡담 | 속상해서 할말도없다 1 | 12:05 | 98 |
| 93160 | 잡담 | 우리 여기서 월드컵 끝이야? 3 | 12:01 | 238 |
| 93159 | 잡담 | 월드컵 준비를 얼마나 열심히 했는데.. 1 | 11:59 | 117 |
| 93158 | 잡담 | 아니 비기기만 해도 확정인데 | 11:58 | 70 |
| 93157 | 잡담 | 미쳤다 진짜 이 경기를 진다고? 2 | 11:57 | 168 |
| 93156 | onair | 와 이거맞냐 | 11:57 |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