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7 すの日常 무카이 코지🧡

사와디-^ ^
오늘은 일찍 돌아와서
집 대청소 했어!
역시 드는 생각!
테이블 위에 아무 것도 올려두지 않는 편이 좋아
그리고 있잖아-
현장에서 엄-청 소리가 좋은
키보드가 있었는데
따라서 키보드 사버렸어
똑같은 건 아니지만!
오늘 비 괜찮았나?
여기는 생각보다 안 왔어
그리고 지진도 요즘 많은 것 같은 기분이 드니까
조심해줘!!!
나도 조심할 테니까!
그럼 내일 예습하고 나서
잘까나^ ^
그럼 아무튼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내일도 천천히 힘내자!
그럼 내일 또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