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웨잇 들으러 갈래... https://theqoo.net/seventeen/4259291342 무명의 더쿠 | 16:51 | 조회 수 226 그런다고 이 참담함이 사라지는 건 아니겠지만모르겠다 꼭 들어야한다면 웨잇을 들을래 그정도 선택권은 나한테 있잖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