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가 잘하긴 잘한다 https://theqoo.net/seventeen/425928363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6 노래도 신나고 중독성 있는거같고 안무도 잘 짠거같고디노도 귀엽게 잘하긴하는데 근데 왜 디노가 저걸 꼭 해야하는지 그걸 모르겠어서 맘이 어지럽다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