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seventeen/4228838853

이 나눔의 럭키 11덬 중 하나가 바로 나예요....🥹🥹🥹🥹🥹

(너무 아름다워...)
(분명 나눔 끝난지 한참 전인데 왜 이제 쓰는지 변명이라도 해보자면 ㅜㅜ.. 미친 현생으로 야근-조기출근 루트를 번갈아서 거의 한달 내내 한 덕분에..^^........ㅠ....🙇♀️🙇♀️🙇♀️)
나눔덬의 하해와 같은 은혜로 나도 뿌도콘 컨페티가 있는 럿이 되었어 너무너무 고마워서 늦게라도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어..🥹💕
소중히 간직할게 너무 고마워🩷🩵
너무 고맙고 나눔덬 쾌적한 포도알길만 걷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