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까말까 300번 고민함
지훈아 너무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캐랜때 가른 멤버들은 관객석에서라도 봤는데 ㅜㅠㅠㅠ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너무너무 보고싶어ㅠㅠㅠㅠ
몸 건강하게 잘 지냐고있지? 찐짜 너무 보고깊어.. 무소식이 희소시디이락는데 잘 지내고 있더고생각할게
지금 2035기캐핸ㅣ랜 보는데 진짜...너무 보고싶다...지훈아..
쓸까말까 300번 고민함
지훈아 너무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캐랜때 가른 멤버들은 관객석에서라도 봤는데 ㅜㅠㅠㅠ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너무너무 보고싶어ㅠㅠㅠㅠ
몸 건강하게 잘 지냐고있지? 찐짜 너무 보고깊어.. 무소식이 희소시디이락는데 잘 지내고 있더고생각할게
지금 2035기캐핸ㅣ랜 보는데 진짜...너무 보고싶다...지훈아..